전체뉴스

[종합]고경표, 오늘(21일) 현역 입대…소속사 측 "데이트 NO, 친한 동생" [공식입장]

정안지 기자

입력 2018-05-21 12:32

고경표, 오늘(21일) 현역 입대…소속사 측 "데이트 NO, 친한 동생"…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고경표가 오늘(21일) 현역으로 입대 하는 가운데 고경표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관계자는 21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며 "기사에 나온 여성은 친한 동생"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고경표가 최근 서울 송파구 일대의 유명 식당에서 한 여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경표는 주변을 의식하지 않은 채 함께 온 여성과 손을 잡은 채 다정한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고경표는 이날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고경표는 별다른 공식 입대 행사 없이 비공개로 입소할 예정이다.

고경표는 앞서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대 소감을 밝혔다.

고경표는 지난 2010년 KBS2 드라마 '정글피쉬2'로 데뷔했다.

이후 'SNL코리아', 드라마 '응답하라1988', '질투의 화신', '시카고 타자기', '최강 배달꾼', '크로스', 영화 '7년의 밤', '차이나타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선 굵은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