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육대' 드림캐쳐·아스트로, 릴레이 우승…아스트로 2관왕[종합]

정유나 기자

입력 2018-02-16 18:29

수정 2018-02-16 19:41

more
'아육대' 드림캐쳐·아스트로, 릴레이 우승…아스트로 2관왕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2018 아육대' 계주에서 드림캐쳐와 아스트로가 우승을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MBC '설특집 2018 아육대' 2부에서는 금메달을 향한 아이돌들의 도전이 그려졌다.

먼저 여자볼링 결승전이 펼쳐졌다.

위키미키와 라붐이 맞붙은 가운데, 접전 끝에 라붐이 승리했다. 금메달을 획득한 라붐은 "열심히 연습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좋다"고 승리의 소감을 전했다.

남자 에어로빅 댄스에선 화려한 볼거리가 펼쳐졌다.

임팩트의 사물놀이, 온앤오프의 007 시리즈 제임스 본드, 골든 차일드의 카우보이, 더보이즈의 스파이더맨, 업텐션 타잔 콘셉트 무대가 펼쳐졌다. 지난 시즌 챔피언인 아스트로는 엘비스 프레슬리를 표현, 역동적인 무대를 보여줬다. 결국 전문가의 극찬을 받으며 18.95라는 압도적인 점수로 2연패에 성공했다.

여자 양궁 결승전도 이어졌다.

오마이걸과 구구단이 맞붙은 가운데, 오마이걸이 1점차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승리한 멤버들은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남자 양궁 결승전에서는 뉴이스트W와 업텐션이 대결을 펼쳤다. 에이스 선율의 활약으로 업텐션이 금메달을 획득했다.

대망의 남자 볼링 결승전에서는 엑소&트랙스와 아스트로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손에 땀을 쥐게하는 대결이 펼쳐졌고, 전반전은 엑소 트랙스의 승리로 끝났다. 후반전 역시 엑소 찬열과 트랙스 제이의 활약으로 두 사람은 금메달을 거머쥐게 됐다. 찬열은 "'아육대'에서 첫 금메달을 받게 돼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대망의 400m 릴레이 달리기의 우승팀은 여자 드림캐쳐, 남자 아스트로였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