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B컷도 압도적"..'레전드' 김연아 '여왕의 품격'[화보]

이유나 기자

입력 2018-01-16 11:32

more
"B컷도 압도적"..'레전드' 김연아 '여왕의 품격'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영원한 퀸' 김연아가 패션지 커버를 장식하며 클래스가 다른 고혹미를 발산했다.



김연아는 패션지 W코리아의 2월호 모델로 지면을 우아한 아름다움으로 가득 채웠다.

W코리아는 15일 공식 홈페이지에 "우아함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여왕, 김연아의 귀환"이라며 "뷰파인더 너머로 영원히 기억될 그녀의 아름다움을 담았다"며 커버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발레리나 같이 청초한 분위기의 김연아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아련한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따뜻한 니트를 입고 흘러내리는 웨이브 머리를 살짝 쓸어 올리는 김연아의 모습이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후 W코리아 편집장은 개인 SNS에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컷"이라며 커버로 결정되지 못한 B컷을 추가 공개했다. 그녀는 "더블유 2월호 커버걸은 바로 대한민국의 자랑 김연아 선수"라며 "아쉽게도 커버로 결정 되지는 않았지만 애정 넘치는 컷"이라고 소개했다. 편집장은 "A컷이 넘치는 행복한 고민을 준 김연아"라며 "평창 동계 올림픽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추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살짝 피부가 비치는 블루 스트라이프 상의에 민소매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한 김연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우아한 카리스마를 자아내는 김연아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컷.

한편 여전히 품격있는 여왕의 자태를 과시한 김연아는 현재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