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너등스' 짠내유발 박영규X권오중, 4차원 이현진X엄현경 새 만남

김성원 기자

입력 2017-12-13 09:32

'너등스' 짠내유발 박영규X권오중, 4차원 이현진X엄현경 새 만남


TV조선이 '너의 등짝에 스매싱' 캐릭터들의 새로운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13일 방송될 '너의 등짝에 스매싱'이 7회에서는 박영규와 권오중, 이현진과 박현경(엄현경 분)의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사돈살이 중인 박영규와 만원 하루살이 중인 권오중은 비슷한 듯 다른 측은함으로 웃음을 선사해왔다. 이번 7회에서는 미앤왕 뷰티케어에서 우연히 마주친 영규와 오중의 과거 인연이 밝혀진다. 오랜만에 만나 서로를 알아본 영규와 오중은 찰나의 좋았던 시절을 회상하는데, 이 둘은 우연히 영화과 대학생들과의 술자리에 초대받아 술값 계산을 두고 눈치를 보다가 결국 자신의 처지를 폭로하며 짠내 나는 동지의식을 느낀다.

한편, 박해미의 병원에서 의사로 등장하는 이현진과 박해미의 사돈처녀 박현경의 만남에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앞서 이현진은 생존키트와 전투 식량을 종류별로 구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싱크홀 걱정으로 이직하고, 첫 출근부터 소화기를 점검하는 등 예기치 않은 재난에 늘 대비하는 철저한 준비성을 보여왔다. 반면 박현경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캐릭터로 무모하지만 긍정적 기운이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둘의 상반된 캐릭터가 더욱 대비된다. 또한 뜻밖의 고난을 겪고도 씩씩하게 맞서는 박현경에게 이현진이 오묘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둘의 만남이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로운 만남으로 시너지 폭발이 시작될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매주 월~목 밤 8시 20분 TV조선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