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플레이백, 5人5色 단체 티저 공개…28일 ‘말해줘’ 발매

홍민기 기자

입력 2017-10-24 09:06

플레이백, 5人5色 단체 티저 공개…28일 ‘말해줘’ 발매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K팝스타6' 출신의 마은진이 소속된 걸그룹 플레이백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플레이백이 지난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발매한 데 이어, 22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단체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2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는 가을의 분위기를 담아낸 색감 속 모든 멤버들이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으며, 5인 5색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과 함께 '말해줘', 'WantYouToSay', '2017.10.28' 등의 문구로 약 2년만의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해 궁금증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플레이백은 오늘(24일)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 이어 멤버들의 개성 가득한 모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티저 이미지 공개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디지털 싱글 앨범 '말해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플레이백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다. 지난 22일에 이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고자 노력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리며,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앨범 '말해줘'로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플레이백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걸그룹 플레이백은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앨범 '말해줘'를 발매할 예정이다.

mkmklif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