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룽투코리아,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 하반기 국내 출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17-08-22 19:31

룽투코리아,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 하반기 국…


룽투코리아는 인기 IP '열혈강호'에서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를 올 하반기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원작 만화의 주인공들이 귀여운 SD 캐릭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파 사파의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양한 의상, 탈 것, 문파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MMORPG 게임 본연의 재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룽투코리아의 모회사인 중국 룽투게임이 개발한 '열혈강호 모바일'로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등에 출시된 바 있으며, 뛰어난 게임성으로 현지 주요 앱마켓 매출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중화권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룽투코리아가 올 하반기 국내 출시를 확정한 '열혈강호 for kakao'는 중화권에 선보인 '열혈강호 모바일'의 게임성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기존에 사용된 그래픽 리소스를 교체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그래픽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원작의 감성을 충실히 반영해 현지 로컬라이징 작업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본격적인 론칭 준비와 함께 하반기 최고 기대작에 걸맞는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으로 성공 가능성을 높이겠다는 포부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하반기 룽투코리아의 야심작 '열혈강호 for kakao'는 카카오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 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빠른 시일 내에 만화 '열혈강호' 마니아층은 물론 국내 게이머 모두 만족할 만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