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영재' 정경미, 부모 안 닮은 4살 아들 공개 "얼굴 천재"

이유나 기자

입력 2017-06-28 21:06

수정 2017-06-28 21:09

'영재' 정경미, 부모 안 닮은 4살 아들 공개 "얼굴 천재"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개그계의 국민요정'이자 소문난 입담꾼으로 알려진 정경미가 '얼굴천재' 아들 윤준을 공개했다.



28일 방송한 SBS '영재발굴단'에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출연해 4살 아들 준이를 키우는 일상을 공개했다.

정경미 아들 준이는 '얼굴영재'라고 불릴 만큼 빼어난 외모의 소유자. 정경미는 "준이가 엄마 아빠를 전혀 닮지 않아 '모세의 기적 이후 최고의 기적', '세계 8대 불가사의'란 소리를 듣는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4살 아들의 천재성에 대한 질문에는 "전혀, 한 개도 없다"며 "아이 발달 상황에 맞춰 잘 크고 있는 정도"라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얼굴 천재로만 인정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정경미는 '올해 5년차 남편이 된 윤형빈에 대해 아빠와 남편으로서 몇점을 주겠느냐'는 질문에 "어디까지 내려가야 하나"라고 고민하다 "마이너스 점수로 시작하겠다"고 디스했다. 이유로는 "집안 일을 하나도 도와주지 않는다"며 "심지어 제가 집에 왔는지 안왔는지도 모를 정도"라며 의외로 무심한 스타일임을 전했다.

전국을 순회하며 육아로 지친 대한민국 엄마들을 위해 '주부 힐링 토크쇼' 공연 중인 정경미는 "행복한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만든다고 하지 않느냐. 우리 힘들어도 조금만 웃고 참으면서 행복하게 육아하자"고 말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