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효성, 청순+섹시 다 잡은 자체 발광 미모[화보]

김준석 기자

입력 2016-05-27 16:12

more
전효성, 청순+섹시 다 잡은 자체 발광 미모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전효성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담은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더운 여름날 야외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과일을 손에 들고 먹으면서 포즈를 취해야 하는 쉽지 않은 콘셉트였지만, 그녀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순수한 표정이 잘 어우러지면서 서정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뷰티 화보의 특성상 컷마다 메이크업을 변경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다양한 룩에 도전하는 것을 즐겼다는 후문. 쉽게 도전할 수 없는 레몬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블루베리가 입술을 물들인 듯한 퍼플 립 메이크업까지 훌륭하게 소화하며 뷰티 모델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줬다. 촬영 현장에서도 적극적인 태도로 분위기를 띄웠다. 바닥에 눕고 의자에 기대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했고 뜨거운 태양 앞에서도 얼굴 한번 찡그리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

그런 그녀의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사진에서 고스란히 묻어난다. 파인애플을 들고 소녀처럼 웃고, 살구를 한 입 베어 물고 수줍게 미소 짓는 그녀의 모습은 이번 화보의 컨셉인 'Fruity Summer'와 매우 잘 어울린다. 전효성의 싱그러운 모습을 담은 뷰티 화보는 '뷰티쁠'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