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생애 첫 목욕신' 보니…우윳빛 어깨+살결 '조정석과 첫키스'

입력 2015-06-29 19:28

수정 2015-06-30 08:45

more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생애 첫 목욕신' 보니…우윳빛 어깨+살결 …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생애 첫 목욕신' 보니…우윳빛 어깨+살결 '조정석과 첫키스'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이 첫 예고편을 공개하자 박보영의 과거 거품 목욕 신이 새삼 화제다.

박보영은 과거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에서 극중 동생으로 분한 강별과 함께 거품 목욕 장면을 촬영했다.

당시 박보영 공식 팬카페 갤러리에서는 머리를 깔끔히 올리고 풍성한 거품이 가득한 욕조 속에 몸을 담그고 있는 그녀의 모습을 공개했다.

당시 박보영은 생애 첫 목욕신을 선보이며 첫 노출신 촬영에 앞서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또 우수에 젖은 눈빛에 매혹적인 등라인을 공개하며 환상적인 옆태를 선보였다.

특히 우윳빛 피부에 드러난 가녀린 어깨와 쇄골라인이 마치 CF의 한 장면 같은 청초한 매력을 뽐내 네티즌의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보영 너무 예쁘네요", "너무 귀엽다. 피부가 예술이네요", " 요즘 너무 예뻐졌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영 조정석 주연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로 박보영의 소심과 과격을 오가는 1인2역 연기를 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박보영 생애 첫 키스신을 조정석과 하는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