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힐링캠프' 손현주 "김제동 박효주 소개팅 해줬다"…김제동 "형 도셨어요?"

입력 2015-04-27 22:34

수정 2015-04-28 00:36

'힐링캠프' 손현주 "김제동 박효주 소개팅 해줬다"…김제동 "형 도셨어요…
힐링캠프 김제동 박효주 소개팅

힐링캠프 김제동 박효주 소개팅



'힐링캠프' 김제동이 박효주와 소개팅한 사실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손현주가 "내가 여배우 소개팅 시켜주지 않았냐. 실명 이야기해도 되냐"고 말해 김제동을 당황케 했다.

손현주는 "드라마 추적자 할 때 두 명 정도 소개시켜주지 않았냐"고 말했다. 김제동은 전혀 기억을 못하며 이름을 물어봤다. 이에 손현주는 "내가 박효주 씨 소개팅해주지 않았냐. 그때 약간 시큰둥하지 않았냐"고 공격아닌 공격을 했다.

이에 당황한 김제동은 "이런 이야기 하지 말자. 그리고 그게 무슨 소개팅이냐. 둘이 술 먹다가 나 부른 것 뿐이지 않냐. 그 때 이후로 박효주 씨에게 연락도 없었다"고 반박했다.

이에 손현주는 굴하지 않고 "니가 시큰둥 해서 연락 안한거지"라고 다시 받아쳐 김제동이 "죄송한데 형 도셨어요? 평소 같으면 친하니까 돌았냐고 물어봤을 것"이라고 답해 무안함을 드러냈다.

이날 김제동은 '썸남'의 사명을 다 하듯 "혹시 하지원 씨는 별로 안친하냐"고 물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에는 성유리 정려원의 셀프 힐링 여행 3편이 공개됐다. 성유리는 절친 정려원과의 대화에서 연인인 안성현 선수와의 결혼설에 대한 심경을 털어놓았고, 정려원은 최근 헤어진 연예인 남자친구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아 관심을 모았다.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캠프 김제동 박효주 힐링캠프 김제동 박효주 힐링캠프 김제동 박효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