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힐링캠프' 이유리, 남편 편지에 폭풍 눈물 "하나님이 내게 주신 가장 빛나는 선물"

정안지 기자

입력 2014-10-21 00:57

'힐링캠프' 이유리, 남편 편지에 폭풍 눈물 "하나님이 내게 주신 가장 …
'힐링캠프' 이유리, 남편 편지에 폭풍 눈물 "하나님이 내게 주신 가장 빛나는 선물"

'힐링캠프' 이유리, 남편 편지에 폭풍 눈물 "하나님이 내게 주신 가장 빛나는 선물"



배우 이유리가 남편의 편지에 폭풍 눈물을 쏟아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소름끼치는 악역을 선보였던 '국민악녀' 이유리가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 말미에 이유리는 남편이 보낸 꽃다발과 자필편지를 받고 눈시울을 붉혔다.

편지를 통해 남편은 "사랑하는 아내 이유리에게. 언제나 순수하고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사람. 드라마 촬영 때문에 피곤해도 짜증 안내고 아침밥도 차려주는 부인 이유리"라고 적었다.

이어 "언제나 밝고 순수한 사람. 보고 있어도 또 보고 싶은 사람. 최선을 다하는 그대의 모습을 보면서 많은 걸 배웁니다. 소녀 같은 모습은 내 가슴을 꽉 채워 잔잔한 미소가 흐르게 합니다. 하나님이 내게 주신 가장 빛나는 선물은 아내, 이유리입니다"등의 내용이 적힌 자필 편지에 이유리를 결국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이후 이유리는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을 닦으며 "남편이 편지를 자주 써준다. 우체통에 넣어서 우편함으로 배달을 받는다"라며 로맨틱한 남편의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이유리는 "데뷔한지 15년이 됐지만, 배우가 방송에서 많은 말을 할 수 있는 기회는 잘 없다. 하지만 그런 내 모습을 궁금해 하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눈물의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이유리는 영상편지를 통해 "여보. 나랑 결혼해줘서 감사하다. 철부지였던 나를 쾌활하고 유쾌하게 만들어줘서 고맙다. 세상 사람들이 내게 손가락질하는 날이 와도 언제나 내 편이 돼줄 여보가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우리 이렇게 행복하게 살아요"라며 애교 있는 모습을 보여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유리에 "'힐링캠프' 이유리, 진짜 감동 받은 것 같아요", "'힐링캠프' 이유리, 진짜 펑펑 눈물을 쏟았네요", "'힐링캠프' 이유리, 너무 많이 운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