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다리 잡혀 질질 끌려가

홍민기 기자

입력 2014-07-25 09:50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다리 잡혀 질질 끌려가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방송인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서세원-서정희 부부의 숨겨진 이야기와 부부 이혼 소송의 단초가 된 폭행 사건 현장 CCTV를 공개했다.

지난 5월 10일,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는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서세원은 가벼운 몸싸움임을 주장했지만, 서정희는 이를 부인하며 남편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했다.

현장 CCTV 영상에는 서정희가 바닥에 누워 엘리베이터로 끌려가고, 내려서도 서세원에게 다리 한쪽만 잡힌 채 반항도 못 하고 끌려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서정희는 당시 상황에 대해 "어떤 문제에 대한 말을 심하게 해서 내가 일어나려고 하자 욕을 하면서 어깨를 잡고 앉혀 버렸다"며 "그대로 그 옆에 있는 요가실로 끌려 들어갔다"고 말했다.

그는 "서세원이 내 위에 올라타 목을 조르기 시작했고, 눈알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 시간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다. 내가 탁 잡히는 바람에 바닥에 넘어져 쓰러지게 됐고, 왼쪽 다리를 잡혀 그대로 엘리베이터까지 끌려갔다. 19층에 올라갔을 때도 계속 끌려서 갔다. 우리 집으로 가는 사이에 경찰이 출동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서정희는 "더 이상 이렇게 살면 안 된다. 아픈데 안 아프다고 거짓말 하는 것도 싫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한편,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영상에 누리꾼들은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영상, 충격적이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영상, 서정희 불쌍해",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영상, 너무 하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영상 한 번 봐야겠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