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승환 "신해철 키보다 훨씬 커…도토리 키재기 원한다" 폭소

오환희 기자

입력 2014-07-23 16:38

이승환 "신해철 키보다 훨씬 커…도토리 키재기 원한다" 폭소
이승환-신해철 키

이승환-신해철 키



가수 이승환이 신해철과 자신의 키를 비교했다.

23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여름 휴가를 떠난 정찬우 없이 김태균 단독 진행 체제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이승환이 자신의 밴드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이승환은 신해철과 자신의 키에 대해 언급하며 "과거 어깨 뽕을 많이 넣은 롱코트를 많이 입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승환은 "신해철보다는 내 키가 크다. 훨씬 큰거다. 만나면 도토리 키재기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고, DJ 김태균은 "훨씬은 5cm 이상은 크다는 것이다. 오늘 이 방송을 통해서 신해철보다 이승환이 5cm 더 큰 걸로 정의하자"라고 말했다.

김태균의 말에 이승환은 "궁금하신 청취자 분들은 포털사이즈에 검색해 보면 나올 것이다. 키와 나이는 내가 다 뺐다. 연락하면 빼주더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에 김태균은 "신해철 씨 키를 검색해서 거기에 5cm를 더하면 되지 않냐"라는 방법을 제안했고, 이승환은 "연예인 키를 믿냐?"라는 재치있는 답변을 남겼다.

이승환-신해철 키 발언에 네티즌들은 "이승환-신해철 키 비슷한 것 같은데", "이승환-신해철 키, 차이 없을 것 같아", "이승환-신해철 키, 두 사람 친한가보네", "이승환-신해철 키, 롱코트 많이 입었구나", "이승환-신해철 키, 5cm 차이도 도토리 키재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