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마녀사냥 곽정은, "8세 연하남과 교제 中"…사진보니 '듬직'

정유나 기자

입력 2014-06-07 17:22

마녀사냥 곽정은, "8세 연하남과 교제 中"…사진보니 '듬직'
마녀사냥 곽정은

마녀사냥 곽정은



'마녀사냥' 곽정은이 8살 연하 남성과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가운데, 과거 공개한 남자친구 모습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의 '그린라이트를 꺼줘' 코너에서는 4살 연하의 남자친구에게 놀림을 받아 고민인 한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사연에 대해 대화를 나누던 중 곽정은은 "나도 지금 8살 연하를 만나고 있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허지웅은 "여기 당장 체포해!"라며 격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으며, 신동엽 역시 "그럼 (남자가)초등학교 1학년 때 태어난 셈 아니냐"면서 "1학기 때 태어났냐, 2학기 때 태어났냐"라고 추궁해 거듭 웃음을 선사했다.

곽정은은 지난 4월 방송된 tvN '트루 라이브 쇼'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하던 중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방송에서는 모자이크 처리가 됐지만 곽정은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남자친구의 훈훈한 모습에 부러움을 자아냈으며, 당시 출연진들로부터 "잘 어울린다"는 칭찬을 받은바 있다.마녀사냥 곽정은에 대해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곽정은, 8살 연하 남친과 예쁜 사랑하시길", "마녀사냥 곽정은, 솔직담백한 연애상담", "마녀사냥 곽정은, 연하 남친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