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송혜교-강동원, 영화 '관능의 법칙' VIP 시사회 참석 '눈에 띄는 비주얼'

조윤선 기자

입력 2014-02-05 14:14

송혜교-강동원, 영화 '관능의 법칙' VIP 시사회 참석 '눈에 띄는 비…
송혜교 강동원

'송혜교 강동원'



배우 송혜교와 강동원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송혜교와 강동원은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관능의 법칙'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송혜교와 강동원은 '관능의 법칙'에 출연한 문소리 남편 장준환 감독의 초청으로 시사회에 참석, 포토월에는 서지 않았다.

지난해 영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VIP 시사회 당시 나란히 앉아 영화를 관람해 화제가 된 송혜교와 강동원은 이번에는 따로 앉아 영화를 관람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UAA에서 한솥밥을 먹는 송혜교와 강동원은 이재용 감독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이날 VIP 시사회에는 송혜교와 강동원 외에도 엄태웅, 신민아, 주원, 수지, 보아, 오상진, 채정안, 정려원, 김남진, 소이현, 2PM 준호, 찬성, 장기하, 이영자, 홍진경, 최화정, 김태훈, 이다희, 차예련, 엄현경, 유이, 정일우, 김상중, 도지원, 이희진, 조여정, 손호준, 온주완, 정주연, 하주연, 김미소, 재신, 한그루, 이지훈, 이혜은, 조은지, 양동근, 이현도 및 윤제균 감독, 이재용 감독, 정지영 감독, 허진호 감독 등 대한민국 대표 스타와 감독들이 대거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한편 영화 '관능의 법칙'은 40대 여성의 성과 사랑에 대한 현실적 공감과 판타지를 그려낸 작품으로 문소리, 엄정화, 문소리 등이 출연했다. 오는 13일 개봉.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