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mama 빅뱅 지드래곤 4관왕 차치 "기억에 남고 가슴에 남는 무대"

정안지 기자

입력 2013-11-23 12:12

mama 빅뱅 지드래곤 4관왕 차치 "기억에 남고 가슴에 남는 무대"
mama 빅뱅

'mama 빅뱅'



'2013 MAMA'에서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4관왕을 차지했다.

지드래곤은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쿠데타' '삐딱하게' 등으로 대상의 하나인 '올해의 가수상'을 거머쥐었으며, '남자가수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솔로', '베스트 뮤직비디오'등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지드래곤은 "감사하다. 멋진 분께 상을 받아 더 기쁘다. 무대 모두를 소중하게 준비했다"며 "오래 기억에 남고 가슴에 남는 무대를 꾸미겠다. 열심히 하겠다. 사랑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mama 빅뱅 지드래곤의 4관왕 소식에 네티즌들은 "mama 빅뱅 지드래곤이 역시 짱이네요", "mama 빅뱅과 mama 엑소, 일비스의 무대는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mama 빅뱅과 일비스가 무대를 함께 꾸몄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mama 빅뱅이 mama 엑소 무대 때 열심히 보더라고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노르웨이 서부 출신 듀오 일비스가 걸그룹 크레용팝과 직렬 7기통 엔진춤을 추는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