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고아라 영어 실력에 정우 반응은? "미투" 폭소

정안지 기자

입력 2013-11-23 11:45

고아라 영어 실력에 정우 반응은? "미투" 폭소
고아라 영어

'고아라 영어'



배우 고아라가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배우 정우를 당황하게 했다.

지난 22일 (현지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에서 고아라와 정우가 시상자로 등장했다.

정우는 머리를 깔끔히 빗은 채 검은색 턱시도를 입은 채 등장, 고아라는 한쪽 어깨를 드러낸 붉은 드레스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재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와는 달리 이날 완벽한 커플로 변신한 두 사람의 등장에 현장을 찾은 많은 이들이 큰 환호를 보냈다.

특히 마이크 앞에 선 고아라는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자, 깜짝 놀란 정우는 당황했고 이후 고아라의 물음에 "미투"라고 멋쩍은 듯 답변해 폭소케 했다.

고아라 영어 실력에 네티즌들은 "고아라 영어 실력에 저도 깜짝놀랐어요", "고아라 영어 실력보다 mama 트러블메이커의 무대가 더 놀랐습니다", "고아라 영어를 원해 저렇게 잘했나요? mama 비는 잘 하는것을 알고 있었는데..", "고아라 영어 뿐만아니라 일비스, 스티비 원더의 등장 또한 눈길을 끌었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