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임창정 인증글 “왼손으로 마이크 잡겠다” 미션수행 포착

입력 2013-09-28 11:03

수정 2013-09-28 11:05

임창정 인증글 “왼손으로 마이크 잡겠다” 미션수행 포착
임창정 인증글

'임창정 인증글'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팬들에게 직접 인증글을 남겼다.

임창정은 지난 26일 디씨인사이드 임창정 갤러리에 직접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나 진짜 창정인데~ 며칠 라이브 계속 했더니 목이 살려달라 통곡을 하네"라며 "목 상태. 아침부터 리허설~ 장난도 아니고..예전엔 이렇게 일찍 아니었는데~ 요즘 후배들 이렇게 부지런들 하구나~두 바퀴만 이렇게 돌면 피 토할 듯~"이라는 글을 남겨 오랜만에 방송에 컴백한 소감을 장난스럽게 남기기도 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임창정의 인증글에 팬들이 계속 본인인증을 요청하며 믿어주지 않자 임창정은 "'뮤직뱅크'에서 '나란놈이란' 간주 때 왼손으로 마이크 잡고 있을게. 나 원래 오른손으로만 마이크 잡는 거 알지?"라고 인증을 예고했다.

이후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임창정이 팬들과의 약속대로 '나란놈이란' 간주 때 오른손에 들고 있던 마이크를 왼손으로 옮겨 드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 임창정은 방송이 끝난 후 다시 글을 올려 "파업으로 라이브를 못했지만 팬들이 듣고 있다고 생각하며 혼신의 라이브를 했다"고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임창정은 3년 만에 신곡 '나란놈이란'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