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영자 'SNL코리아' 호스트 "신동엽 19금 코미디, 내가 가르쳤다" 자신감

고재완 기자

입력 2013-03-05 14:09

수정 2013-03-05 14:09

이영자 'SNL코리아' 호스트 "신동엽 19금 코미디, 내가 가르쳤다" …
사진제공=tvN

이영자가 9일 방송하는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며 고품격 성인코미디의 진수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영자는 제작진에 "과거 19금(禁) 코미디를 신동엽에게 전수해줬다. 그가 하는 야한 농담들은 내가 다 가르쳐준 것"이라고 숨겨왔던 과거(?)를 밝히며 "원래 커튼 뒤로 비치는 모습이 더 섹시해 보이는 법이다. 보시는 분들이 불쾌하지 않은 고품격 19금(禁) 성인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20여 년 만에 신동엽과 콩트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것에 대해서도 "지난 일요일 '안녕하세요' 녹화 때 신동엽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혀 90년대를 주름잡던 명품 콤비의 귀환을 예고했다.

'SNL 코리아' 안상휘CP도 "다양한 패러디와 풍자,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로 가득한 'SNL 코리아'만의 코드가 담긴 콩트들을 통해 그 동안 지상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개그우먼 이영자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색드립의 신(神)' 신동엽과 함께 만들어낼 역대급 19금(禁) 성인 코미디쇼를 기대해달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