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카라 日 폭풍인기, 모델 식음료 3개월만에 221억 매출 기염

입력 2011-10-19 09:29

카라 日 폭풍인기, 모델 식음료 3개월만에 221억 매출 기염


한국 걸그룹 카라의 인기에 힘입어 홍초가 일본에서 대박을 터뜨렸다.



카라를 모델로 한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가 일본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카라가 광고 모델로 ?동 중인 홍초 석류맛은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에 매진사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상 청정원 측은 올해 ‘마시는 홍초’의 일본 수출액은 1월부터 9월까지의 실적만으로도 지난해 전체 해외 수출액(14억원) 대비 17.4배에 해당하는 244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8월부터 카라가 ‘마시는 홍초’의 일본 모델로 활동하면서 이 사실이 알려진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매출만도 221억에 달한다고.

대상 청정원 측은 "K-POP 스타 등 한류 열풍 속 카라의 인기도가 매출로 직결됐다"고 분석했다. 대상 청정원은 카라를 광고 모델로 전격 기용해 일본 도쿄와 오사카, 나고야 등 젊은 층이 밀집한 지역을 중심으로 TV CF를 방영 중이다. 또 콘서트 연계 시음행사, 팬미팅,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카라를 적극 활용한 감성 마케팅도 펼치고 있다.


대상재팬 유윤상 대표이사는 “‘마시는 홍초’가 아이돌 그룹 카라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각 유통 담당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와 거래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