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나인뮤지스, '휘가로'로 화려하게 컴백. "무대-외모 모두 성숙해졌네!"

이정혁 기자

입력 2011-08-18 08:50

수정 2011-08-18 08:52

나인뮤지스, '휘가로'로 화려하게 컴백. "무대-외모 모두 성숙해졌네!"
7인조로 변신한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신곡 '휘가로'로 컴백했다. 사진제공=스타제국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신곡 '휘가로(Figaro)'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나인뮤지스는 17일 서울 홍대 브이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한층 성숙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공개된 '휘가로' 뮤직비디오는 비비드한 컬러와 흑백이 교차되는 몽환적인 영상기법으로 70년대 당시 셀러브리티의 나이트 스폿인 스튜디오 54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눈길을 끈다.

카라의 '허니' '미스터' 레인보우의 'A' 인피니트의 '내꺼 하자'등을 작곡한 스타 프로듀서 팀 스윗튠이 작곡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던 나인뮤지스의 타이틀곡 '휘가로(Figaro)'는 펑키한 느낌의 매력적인 팝 댄스 곡이다. 경쾌한 바운스의 인트로부터 후렴에 이르기까지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인상적이며 7명의 멤버들의 하모니에서 청량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오페라 '휘가로의 결혼'의 주인공인 '휘가로(Figaro)'는 사랑을 쉽게 보고 접근 하는 사람을 재치로 골려 주는 인물로 이 곡에서 역시 제목처럼 가식과 거짓, 자만으로만 정착되어가는 요즘 남녀의 쉬운 접근 방법을 재치와 용기, 진실로 다가서자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1년 간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외적인 면이나 실력적인 면 모두 업그레이드 된 나인 뮤지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이라며 "오랜 기간 심혈을 다해 준비한 만큼 완벽한 모습을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휘가로'의 첫 무대를 갖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