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수 없다" KBO, 디지털 응원 이벤트 팬투표 시작

김영록 기자

입력 2020-07-07 11:21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수 없다" KBO, 디지털 응원 이벤트 팬투표 시작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KBO가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과 함께 한 응원 이벤트의 우수 사진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시작한다.



KBO는 무관중으로 진행중인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의 응원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11일부터 2주간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쏠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디지털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2000여명의 팬이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각 구단을 응원하는 팬들의 사진 중 1차 심사를 통해 선별된 통과작들을 대상으로 2주간의 팬 투표를 거쳐 최종 30명을 선정한다.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과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한편, 그외 170명에게도 커피전문점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팬투표는 신한은행 '쏠야구'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한 사람 당 1일 1회씩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도 참여할 때마다 마이신한포인트가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야구팬들의 무관중 경기에 대한 아쉬움과 현장 응원의 갈증이 얼마나 큰지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