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해민 강민호 구자욱 원태인, 이웃 위한 봉사활동 구슬땀

정현석 기자

입력 2019-11-22 17:51

more
박해민 강민호 구자욱 원태인, 이웃 위한 봉사활동 구슬땀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삼성라이온즈 선수단 사회공헌활동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 박해민 주장, 적십자 박선영 사무처장 신천동 일대 소외계층 연탄 배달 2019년 11월 22일 사진제공=삼성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 선수들이 오프 시즌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웃을 위한 봉사 활동으로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주장 박해민을 비롯, 강민호 구자욱 원태인 등 20여 명의 선수들은 22일 오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사무실 및 수성구 일대에서 연탄과 이불을 배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앞치마와 장갑 등 복장을 갖춘 선수들은 적십자사 봉사원들과 함께 수성구 취약계층에게 연탄 총 1만 장과 겨울이불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주장 박해민은 "겨울을 맞아 선수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저희가 나눠드린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원태인은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서 이번 행사에 꼭 참여하고 싶었다. 제 유니폼 기부금이 좋은 곳에 쓰이게 돼 기쁘고 어르신들도 늘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선영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지사 사무처장은 행사 후 "올해 라이온즈 선수들이 참가해 더욱 의미 있는 활동이 된 것 같다"며 "아직 주변에 어려운 분들이 많다. 이웃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