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코로나19로 흔들리는 피트니스 사업에 길잡이가 될 '피트니스 결론은 매출이다' 출간

박찬준 기자

입력 2021-07-20 17:14

코로나19로 흔들리는 피트니스 사업에 길잡이가 될 '피트니스 결론은 매출…


헬스, 필라테스, 요가 등 피트니스 대표나 체육시설 종사자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가 나왔다.



'피트니스 마케터' 김복민 BOK 주식회사 대표이사가 쓴 '피트니스 결론은 매출이다(DH미디어)'가 출간됐다. 이 책에서는 시장 니즈 파악하기, 기존 조직 문제 파악하기, 신속하게 개선하기,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하기, 나만의 포지셔닝 만들기, 잘되는 구조 만들기, 새로운 고객 만들기, 시장 창출하기, 혁신 방법 등 이 책을 통해 현 시기에 살아남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종합적으로 다뤘다.

저자는 올해로 22년 동안 피트니스 산업에서 트레이너, FC, 매니저, 대표로 일을 하고 전국적으로 특강과 컨설팅을 해 온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지난 시간들을 생각하며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 힘든 코로나 19의 시기에 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서 책을 저술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피트니스 산업에서 종사하고 있는 20대~40대를 타깃으로, 피트니스에 특화된 마케팅, 운영, 경영 서적이 없는 상황에서 피트니스에 꼭 필요한 마케팅, 경영적 이론과 현장에서 적용가능한 실질적인 내용을 수록했다.

이 책은 코로나19로 크게 위축된 피트니스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관계자나 향후 사업을 계획하고 있는 이에게 길잡이가 될 것이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