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나누리의료재단 '일자리창출 유공'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장종호 기자

입력 2021-12-29 13:54

수정 2021-12-29 13:54

나누리의료재단 '일자리창출 유공'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의료법인 나누리의료재단 김진욱 의료원장(오른쪽)이 '2021 일자리창출 유공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들고 고용노동청 인천북부지청 지역협력과 곽인성 팀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의료법인 나누리의료재단이 '2021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나누리의료재단은 ▲청년신규채용 창출 노력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수혜 ▲장애인고용 적극 개선 ▲야간전담인력 추가 고용 등에 대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나누리의료재단은 지속하는 코로나19 감염병에도 인력 감축과 고용 축소 없이 안정된 고용 정책을 이어왔다.

또한 장애인 근로자 신규 채용 후 이들에게 맞는 적합한 직무개발과 고용의 지속성을 확보했으며 간호·간병통합병동 확대 시행 후 야간전담인력 추가 고용 등 다양한 고용 창출에 힘써왔다. 아울러 청년고용지원프로그램 확대부터, 출산·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제도 활성화, 기숙사 제공과 보수교육비를 지원하는 등 직원 복지 향상 개선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나누리의료재단 김진욱 법인의료원장은 "앞으로도 나누리의료재단은 안정된 고용환경을 목표로 일자리 정책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의료법인 나누리의료재단은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 인천나누리병원(인천 부평)을 비롯해 주안나누리병원(인천 미추홀), 강서나누리병원(서울 강서)를 산하에 두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