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락앤락, 무직타이거 텀블러 4종 선보여

전상희 기자

입력 2021-12-08 13:23

락앤락, 무직타이거 텀블러 4종 선보여
락앤락의 무직타이거 텀블러 4종.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MZ 세대(20대~30대)에게 인기가 높은 캐릭터, 무직타이거와 콜라보레이션 '무직타이거 텀블러' 4종을 출시했다.



무직타이거 텀블러는 2022년 호랑이해를 맞이해 MZ 세대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뚱랑이'를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뚱랑이는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로, 원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를 그려냈다. 3D 프린트 기법으로 뚱랑이 캐릭터를 텀블러 전면에 입체적으로 나타냈으며, 파우더 코팅을 입혀 오랜 기간 사용해도 문제없도록 품질까지 신경썼다.

무직타이거 텀블러는 워너비 원터치 텀블러(450ml), 처비 원터치 텀블러(370ml), 슬림핏 원터치 텀블러(400ml), 클립 텀블러(540ml)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텀블러마다 각기 다른 특장점과 디자인을 갖춰, 취향과 생활 패턴에 맞는 텀블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중 무직타이거 워너비 원터치 텀블러는 휴대폰(아이폰13Max 기준)만큼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어디든 들고 다니기 편리해 출근이나 산책, 가벼운 외출 시에 챙기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락앤락 베버리지웨어 개발팀 주상욱 팀장은 "우수한 품질은 물론 디자인 요소까지 꼼꼼히 따지는 MZ 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인기 캐릭터와 컬래버한 무직타이거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 세대뿐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내놓으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