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뚜기, '초간편 감자수제비 키트'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12-08 13:20

㈜오뚜기가 늘어나는 국물요리 수요에 맞춰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즐길 수 있는 '초간편 감자수제비 키트'를 선보였다.



'초간편 감자수제비 키트'는 반죽믹스와 육수티백, 건더기스프, 액상스프 등 조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포함돼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반죽부터 육수내기까지 약 13분이면 완성 가능하다. 특히 반죽믹스는 감자 전분이 함유돼 밀가루 냄새가 덜하고, 손에 덜 달라붙어 쉽게 모양을 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반죽믹스를 그릇에 옮겨 담은 뒤 적당량의 물을 넣고 손으로 약 3분간 치대면 쫄깃한 수제비를 만들 수 있다.

멸치, 다시 육수티백을 넣고 우린 육수에 제품에 포함된 액상스프와 감자, 애호박, 당근, 부추 등이 들어간 건더기스프를 넣으면 감칠맛이 살아있는 국물이 완성된다고 오뚜기 측은 설명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부쩍 서늘해진 날씨에 몸을 녹여줄 국물요리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조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초간편 감자수제비 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반죽이 입맛을 돋우는 감자수제비와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