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캐리어에어컨,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전상희 기자

입력 2021-12-01 14:46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19의 반복적인 대유행과 장기화로 인해 자영업자 전체 대출은 올해 2분기 말 기준으로 858조400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7% 증가했다. 이 중에서도 소상공인은 높은 임대료와 원자재값 상승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캐리어에어컨이 이를 위로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소상공인 체인지업' 이벤트와 '소상공인 하이파이브 냉난방가전 페스타'로 두 가지다.

자사몰인 '캐리어몰'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소상공인 체인지업' 이벤트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어에어컨의 공기 청정기를 증정하는 게 주 내용이다. 코로나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주변 식당이나 가게에 대한 이야기를 사연 형태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5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소상공인 하이파이브 냉난방가전 페스타'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캐리어몰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벽걸이나 스탠드형 냉난방기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케어 서비스를 무상 지원하고 2대 이상 구매할 경우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최대 구매 고객 1명에게는 안다즈 서울 강남 디럭스 객실과 2인 조식권을 증정한다.

이외에 직접 소상공인을 만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온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