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에어서울, 광화문에 ‘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 오픈

조민정 기자

입력 2021-11-16 14:43

에어서울, 광화문에 ‘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 오픈


에어서울이 커피빈코리아와 손잡고 'COFFEE&TRIP'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커피빈 광화문점의 일부를 에어서울 비행기 콘셉트로 꾸미고 기내 모습을 카페 형식으로 재현한 '에어서울 커피빈 라운지'를 16일 오픈했다. 실제 기내에서 사용하는 비행기 좌석을 그대로 옮겨 놓았으며, 이곳에서 에어서울 취항지 영상을 감상하거나 여행지 책자 등을 보며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커피빈 광화문점에서 식음료를 구매한 사람은 누구나 이곳에 자유롭게 앉아서 커피와 여행 정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날부터 커피빈 광화문점에서는 에어서울 기내식 콘셉트의 메뉴가 출시된다. 커피빈 광화문점은 에어서울이 실제 기내에서 사용하는 트레이와 캐서롤, 커틀러리 세트 등을 그대로 활용해 판매 및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에어서울과 커피빈코리아는 16일부터 다양한 콜라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에어서울의 브랜드 컬러인 '민트'를 활용한 광화문점만의 특화 음료 '에어서울 민트초코칩 라떼'와 '에어서울 민트초코칩 아이스블랜디드' 2개의 신메뉴를 출시해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고객 분들이 커피빈 라운지에서 여행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면서 지난 여행에 대해 추억하고, 나아가 새로운 여행을 이야기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