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동인비, 연말연시 맞아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전상희 기자

입력 2021-11-11 14:02

동인비, 연말연시 맞아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동인비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정관장의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과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를 최근 시장에 선보였다.



이중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은 특허 받은 '고순도 홍삼오일'에 '24K 퓨어골드'를 더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이다. 화려하게 빛나는 금빛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본품과 함께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가 함께 구성됐다.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는 동인비를 대표하는 '진'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 에센스'와 '진 크림 실크'를 본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진 수, 진 유액,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1899 시그니처 오일 골드, 립밤의 미니 사이즈가 포함된 풍성한 구성으로 마무리됐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2021 연말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친 피부에 눈부신 생기와 탄력을 불어 넣어 줄 특별한 선물이 필요할 때 동인비가 준비한 럭셔리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샹들리에를 모티브로 한 로열 화이트&골드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 분위기를 살렸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