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조아제약 후원 '봉황클럽야구연맹회장기 연식야구대회' 라이온스 우승

장종호 기자

입력 2021-11-09 09:19

수정 2021-11-09 09:19

조아제약 후원 '봉황클럽야구연맹회장기 연식야구대회' 라이온스 우승
라이온스(오른쪽)와 코리안베이스볼 선수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후원하고 봉황클럽야구연맹(회장 조상현)이 주최한 2021 봉황클럽야구연맹회장기 연식야구대회에서 라이온스가 우승했다.



라이온스는 7일 장충어린이야구장에서 펼쳐진 코리안베이스볼과 결승전에서 6회 말 이도현(천마중)의 끝내기 2루타에 힘입어 2대 1 역전승을 거뒀다.

이도현은 첫 타석과 두 번째 타석에서 삼진과 유격수 플라이로 물러났지만 마지막 타석에서 결승타를 치며 대회 최우수선수상을 받았다. 감독상은 라이온스의 이창헌 감독에게 돌아갔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연기를 거듭한 끝에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총 6개 팀이 참가해 A·B조 리그전을 거쳤다.

조아제약은 기억력 개선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조아바이톤'과 '잘크톤 비타콜로'를 시상품으로 전달했다. 조아제약은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시상식 개최 등 한국 야구 발전에 힘쓰는 것은 물론 '기부 챌린지'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에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하는 등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