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정기예금' 금리 인상…연 2.61%

이미선 기자

입력 2021-11-09 16:34

상상인저축은행은 비대면 정기예금 상품 금리를 최대 연 2.61%로 인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뱅뱅뱅 정기예금'으로 12개월 이상 돈을 맡기면 연 2.61% 금리가 적용된다. 1인 10만원 이상부터 가입 가능하며,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 앱 설치를 통해 진행가능하다. 저축은행중앙회의 SB톡톡플러스, 인터넷뱅킹 정기예금 또한 동일 금리를 제공한다.

상상인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대출 금리로 가계 부담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서민금융으로서의 가계 부채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한 노력으로 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지난달 1일 업계 최초 '뱅뱅뱅'과 '크크크'의 '듀얼 디지털 금융 플랫폼' 체제를 도입했다. '듀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두 플랫폼을 함께 사용할 때 고객 혜택이 배가되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뱅뱅뱅'과 '크크크' 두 개의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은 각각 5000만원씩 총 1억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