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OK저축은행, 하루만 맡겨도 연 2.2% 금리 제공하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출시

이미선 기자

입력 2021-11-09 14:20

OK금융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은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이 도드람 21-22 V리그에서 선전을 이어가길 응원하고자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총 판매 한도는 3000억원으로 한도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개인 고객만 가입 가능하며,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 30억원까지이다. 해당 상품은 3개월 단위 변동금리 적용 상품으로, 가입 이후 3개월 간 연 2.2%(세전, 3개월 단위 변동)가 적용된다. 또 가입 하루 만에 해지해도 약정금리가 적용된다.

해당 상품은 영업점, 인터넷 뱅킹, OK모바일뱅킹, 저축은행중앙회의 SB톡톡플러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이용 시, 타행 이제 수수료가 면제되며 해당 상품의 금리 변동 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시즌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이 좋은 경기를 펼치길 응원하고자 이번 특판을 마련했다" 며 "배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