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시몬스침대, 연말 시즌 맞아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 진행

전상희 기자

입력 2021-11-02 07:18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 침대는 올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과 프레임·퍼니처·룸세트 최대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킹오브킹(KK)'·'그레이트 킹(GK)' 등 대형 사이즈 특정 모델 매트리스 최대 20%, '슈퍼싱글(SS)' 사이즈 특정 모델 매트리스는 최대 17%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하면 3% 할인이 더해져 할인 폭은 더욱 커진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은 이 달 구매에 한해 2022년 1월 말 배송 및 설치 완료 고객에게 적용된다.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신제품 퍼니처는 최대 20%, 신제품 및 인기 프레임·룸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베딩 제품은 10% 할인된다.

시몬스 침대는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을 적용한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한 개를, 5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두 개를 증정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맨션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200만 원 침대를 구매할 경우 월 납부액은 5만 5000원(36개월 기준) 수준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