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7-28 11:51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프로비(Probi AB)의 기술력과 매일유업의 영양설계 노하우가 결합된 제품이다. (*출처: Nielsen MAT w16 2019, Value shares lactic acid bacteria)

프로비의 다양한 유산균 제품 중 '프로비 디펜덤(Probi® Defendum®)'을 사용한 고품질 프로바이오틱스로 건강한 사람의 장에서 발견한 글로벌 특허균주 2종을 배합한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또한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영양소인 아연을 배합했다.

이외에 동물성 젤라틴이 아닌 100%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 재료나 소화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60년 전통의 용기 전문 회사 독일 Sanner의 특수 용기로, 유산균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는 날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셀렉스가 스웨덴 프로바이오틱스 1위 업체 프로비와 함께 선보인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다수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유산균에 아연을 더해 바쁜 일상에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