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이디병원-비비안 '미용 속옷' 시장 확대 협력

장종호 기자

입력 2021-07-12 09:07

수정 2021-07-12 09:07

아이디병원-비비안 '미용 속옷' 시장 확대 협력
아이디병원과 비비안이 상품공동 개발 및 의료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비비안 손영섭 대표(왼쪽)와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

아이디병원과 비비안이 상품 공동 개발 및 의료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미용 속옷 시장 확대에 나선다.



12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아이디병원 본원에서 지난 9일 진행한 양사의 업무 협약식에는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과 손영섭 비비안 대표 등이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사전 소독과 거리두기 원칙을 준수해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속옷 브랜드 공동 개발 ▲가슴성형 의료 자문 ▲의료 지원 및 공동 연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우선 양사는 '비비안 성형포밍브라'를 공동 연구를 통해 출시 예정이다.

비비안 성형포밍브라는 가슴 보형물이 수술한 형태 그대로 자리 잡아 다른 위치로 벗어나지 않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가슴 성형 후 나타날 수 있는 대표적 부작용인 구형구축 예방을 위해 수술 후 최소 6개월까지 착용을 권장한다.

양 기관은 협약사항을 구체적으로 이양하기 위해 인적·물적 자원의 제공 및 공동 업무 참여 등의 방법도 구체화하기로 뜻을 모았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글로벌 속옷 브랜드 비비안과 협력해 미용 속옷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가슴성형 이후 고객의 안전성과 만족도를 높힐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며 "아이디병원과 비비안의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미용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도 "글로벌 미용/성형 시장을 선도하는 아이디병원과 협업 브랜드를 개발하면서 전문성을 갖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의료적·기술적 협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