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7-12 07:21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의 글라스락이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자 풀무원 황금밥알과 공동으로 NGO 단체인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글라스락 렌지쿡과 풀무원 황금밥알 제품 1천 여개를 최근 후원했다.



글라스락은 지난 5월, 풀무원 황금밥알과 함께 건강한 밥심으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완밥 챌린지'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에 글라스락 렌지쿡 및 풀무원 황금밥알 제품 각 5백 개씩 총 1천 개를 공동 후원한다.

후원은, 실천하는 NGO 단체인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어려운 한부모가정을 위해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로 제품이 전달됐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비영리 NGO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소외 이웃을 지원하며 공익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부 물품은 탕이나 찌개, 볶음밥 등의 가정간편식(HMR)을 전자레인지 조리로 더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레인지 조리용 내열강화유리 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미라클 에디션 볶음밥?덮밥용'과 국내 최초로 밥알에 계란코팅을 하여 전문점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린 풀무원의 프리미엄 냉동밥 '황금밥알 200℃ 새우&갈릭' 볶음밥, '황금밥알 200℃ 포크&스크램블 볶음밥' 등으로 모두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위한 제품들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가정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해 먹을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풀무원 황금밥알과 공동으로 렌지쿡과 황금밥알 제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이웃 나눔 및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SGC솔루션은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One green step)'을 11년째 운영하며 소외계층과 어린이 건강을 위한 지원 및 환경보호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2018년부터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시작하며 플라스틱 용기 수거 및 자사의 재활용 가능한 국내산 유리제품 후원을 이어나가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