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84㎡ 중형 혁신설계로 주거 품격 높인 프리미엄 임대아파트 '홍성 승원팰리체' 8월 초 오픈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7-06 16:15

수정 2021-07-06 16:15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도래하고, 집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는 '집콕' 라이프 스타일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면서 교통, 학군 못지 않게 쾌적한 주거환경도 집 선택 시 중요한 고려 요소가 됐다.





이에 주거만족도를 높이는 혁신 설계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주변 녹지환경이 잘 갖춰진 아파트의 몸값이 전국적으로 상승하는 가운데, 충남 홍성읍에 신축 고품격 프리미엄 임대아파트 '홍성 승원팰리체'가 8월 초 오픈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홍성 승원팰리체'는 전국적인 전세난과 홍성읍 내 신축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상황 속에서 보기 드문 '고품격 프리미엄 임대아파트'로, 20층 고층 랜드마크로 품격을 높이며 총 340세대 84㎡ 중형으로 공급된다.

우수한 주거 환경을 자랑하는 '홍성 승원팰리체'는 4bay 혁신 설계 적용으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 일조량을 극대화했다. 넉넉한 펜트리 공간을 마련하고 일부 세대에는 복층형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집콕' 세대를 위한 맞춤형 특화설계로 만족도를 높였다.

단지 내에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품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의 건강과 휴식, 레저생활을 지원해 홍성의 랜드마크에서 럭셔리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단지의 바로 옆에는 도시숲 남장달 산림공원이 자리한 숲세권으로 에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2억 3300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조성되는 어린이 생태 체험공간도 있어 도심 속에서 생태학습 및 체험이 가능해진다.



친환경 생태 랜드마크로 자리할 역재방죽공원도 대규모의 사업비를 투입해 완충 생태공간으로 조성되며, 홍성읍 소향리 홍주종합경기장 배후 임야에는 2022년까지 30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9만 8849㎡ 규모의 산림공원을 조성, 홍주종합경기장의 체육시설과 상호 연계 및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전망이다.



이 밖에 안정적으로 형성된 홍성읍의 생활 인프라를 최고 입지에서 누릴 수 있다. 홍성천, 홍성문화원, 경찰서, 우체국, 도서관, 홍성군청, 전통시장, 역재방죽공원, CGV, 롯데마트, 대전지방법원홍성지원, 홍성세무서, 홍주종합경기장 등 각종 행정시설 및 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 가능하다.



풍부한 교육 및 교통 여건은 경쟁력을 더한다. 홍남초, 홍주중, 홍성중, 홍주고를 도보 5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어 안심통학이 가능하며 학원가도 밀집해 있어 면학 분위기가 우수하다. 홍성터미널, 홍장북로, 홍성IC로 서해안고속도로와 당진영덕고속도로를 이용해 시내외로 진출입이 편리하며, 홍성역~서해선 복선전철(추진) 완공 시 KTX를 통해 서울까지 40분대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광역생활권이 실현된다.



'홍성 승원팰리체' 관계자는 "수요자들의 주거선호도를 고려해 가장 인기있는 84㎡ 중형 타입에 혁신설계 적용, 명품 커뮤니티를 조성한 고품격 프리미엄 임대아파트"라며 "명품 마감재 사용으로 품격을 높인 홍성 승원팰리체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신청은 물론 분양 후 전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8월 초 오픈하는 '홍성 승원팰리체'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고암리 673-4번지에 위치한다. 자세한 분양 정보는 대표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