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T스카이라이프, 2021년 ‘사랑의 안테나’ 1호는 이동형 청소년 쉼터 ‘톡톡 버스’

조민정 기자

입력 2021-07-06 13:02

수정 2021-07-06 13:46

KT스카이라이프, 2021년 ‘사랑의 안테나’ 1호는 이동형 청소년 쉼터…


KT스카이라이프가 국민 사연 공모를 통해 2021년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지원 대상 40개소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5월 24일부터 한 달간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를 진행해 전국 각지의 소외·취약 시설들로부터 사연을 받았으며 이 가운데 40개소를 선정, 6월말 홈페이지와 각 선정 개소에 알린 바 있다.

'사랑의 안테나'는 스카이라이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난시청 지역 등 방송 시청 환경이 열악하거나 방송을 통해 문화와 정보 습득이 필요한 장애인, 취약계층 시설 및 가정에 TV 시청이 가능하도록 UHD TV와 수신기 및 방송서비스 평생 무료시청권을 제공한다.

금번 '사랑의 안테나' 1호는 이동형 쉼터인 '톡톡 버스'에 설치돼 6일부터 강원도 전역을 누비며 도내 위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일시 보호 및 상담 등 각종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동형 방송 서비스인 'skyAuto'를 톡톡 버스에 설치해 위성방송 지원은 물론 학업 분야를 지원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홍기섭 스카이라이프 대외협력총괄은 "이동형 쉼터에 설치된 사랑의 안테나 외에도 새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