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폴햄키즈, 냉감소재 아이차(ICHA) 셋업 시리즈 출시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5-23 09:34

폴햄키즈, 냉감소재 아이차(ICHA) 셋업 시리즈 출시
폴햄키즈.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 폴햄키즈(POLHAM KIDS)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냉감소재 아이차(ICHA)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차(ICHA)는 활동량이 많고 편안한 옷을 즐겨 입는 6세부터 15세 까지를 위한 셋업 시리즈로 통기성과 청량감이 우수한 접촉 냉감소재를 활용했다.



이중 스포티한 감성의 액티브 셋업은 흡습 속건이 뛰어난 에어로쿨 메쉬 원단으로 땀이 많은 한여름에도 입기 좋다. 여아들을 위한 트로피칼 셋업은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로 일상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감각적인 일러스트 프린트의 스누피 콜라보 셋업은 원마일 웨어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라운지 셋업은 통기성과 청량감이 우수한 접촉 냉감 소재로 편안한 실내룩으로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무광택 고급소재에 자외선 차단과 속건 기능을 더한 래쉬가드 셋업은 물놀이 후 체온유지에 탁월하며 상의, 5부 레깅스, 모자 3IN1의 세트 구성으로 가성비는 물론 상하 코디의 부담 없이 완벽한 세트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폴햄키즈 측은 "21년도 핫섬머 시즌은 기능과 실용성을 겸비한 셋업류의 비중을 대폭 강화했다. 셋업은 손쉽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상하 셋업 4만원대의 합리적 가격 제안으로 가성비까지 고려했다. 폴햄키즈는 앞으로도 진정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을 위해 실용적이고 다양한 데일리룩을 제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