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삼성전자, '갤럭시 북 프로' 사전 판매 진행

김세형 기자

입력 2021-04-29 15:28

삼성전자, '갤럭시 북 프로' 사전 판매 진행
삼성 갤럭시 북 프로 360 15.6형.

삼성전자가 '갤럭시 북 프로(Galaxy Book Pro)' 시리즈의 사전 판매를 4월 29일부터 5월 10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5월 14일이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북 프로' 시리즈는 갤럭시 모바일 DNA과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AMOLED 디스플레이, LTE·5G 이동통신, 초슬림·초경량 디자인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태블릿,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갤럭시 기기와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더욱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360도 회전 디스플레이에 S펜을 지원하는 투인원(2-in-1) 노트북 '갤럭시 북 프로 360'과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갤럭시 북 프로' 2종을 사전 판매한다.

갤럭시 북 프로 360은 15.6형과 13.3형 디스플레이의 두 가지 모델에 '미스틱 네이비'·'미스틱 실버'·'미스틱 브론즈' 세 가지 색상, 갤럭시 북 프로는 15.6형과 13.3형 디스플레이의 두 가지 모델에 '미스틱 블루'·'미스틱 실버'·'미스틱 핑크 골드'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 북 프로 시리즈의 사전 판매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오픈마켓,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전자제품 양판점 등에서 진행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북 프로360'과 '갤럭시 북 프로' 구매하고 한달 간 마음껏 사용하다가 반납 희망 시 결제한 금액을 그대로 환불해주는 '갤럭시 북이랑 한 달 살기'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갤럭시 북이랑 한 달 살기는 더 강력해진 '갤럭시 북 프로' 시리즈를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하고, 제품 구매 만족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제품 반납 신청은 정식 출시 한달 후인 6월 14일부터 할 수 있다. 단, 제품 반납시 본체나 디스플레이 파손, 전원 미작동, 침수 등 제품 손상이 없어야 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