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T&G, '릴 하이브리드 2.0' 전용스틱 '믹스 샤인' 선보여

김세형 기자

입력 2021-04-28 16:15

KT&G, '릴 하이브리드 2.0' 전용스틱 '믹스 샤인' 선보여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2.0'의 전용스틱 신제품 '믹스 샤인'을 28일 전국 출시했다.



믹스 샤인은 담배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반 궐련의 풍미를 구현한 제품으로 슈퍼 탄소 필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믹스(MIIX)' 브랜드 고유의 'X'자 패턴을 적용해 모던함을 표현했고, 골드 계열 색상으로 풍부한 느낌의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릴은 지난 2017년 출시된 전자담배 브랜드다. 믹스의 전용기기인 '릴 하이브리드 2.0'은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 풍부한 연무량과 찐내 감소 및 청소 문제를 해소하며 소비자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KT&G는 지난해 1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릴'의 해외판매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릴 하이브리드 2.0'과 전용스틱 '믹스'는 지난해 10월 일본에서 판매가 시작된 후 긍정적인 초기 반응에 힘입어 올해 2월에는 도쿄와 오사카, 삿포로 등 주요 대도시를 포함한 일본 전역으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KT&G관계자는 "담배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일반 궐련의 풍미를 구현한 '믹스 샤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제품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