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본도시락, 4월 화목토 전 메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4-12 12:56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4월 매주 지정된 요일에 전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이해, 본도시락의 신메뉴 '봄주꾸미꽈리닭 한상'과 '봄참나물문어우삼겹 한상'을 비롯해, 본도시락이 자랑하는 다채로운 메뉴들을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게 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

화요일과 토요일에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20,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하루 700장 제공하며, 쿠폰 다운로드 후 배달 주문 시 사용하면 된다. 목요일에는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수는 제한이 없다. 모두 매장 별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1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따뜻한 봄 날씨에도 외출이 힘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성이 가득 담긴 본도시락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맛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