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2009년 돋보인 알짜상품들...훼르자 패딩하프코트

2009-11-18 16:31

강화된 보온력 - 안락한 착용감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착용감을 극대화한다.' 동계용 레저스포츠 패딩 하프코트에서 가격파괴를 일으킨 '훼르자'의 선언이다.

 훼르자㈜에서 2010년형 동계용 전천후 패딩하프코트를 론칭했다. 엘리트 체육인은 물론 사회체육인들에게 호평을 받고있어 화제이다. 동계용 전천후 패딩하프코트는 부드러운 패딩 소재로 안락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무게감이 가벼워 운동은 물론 일반 점퍼로도 착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전천후 하프코트 재킷이다.

 산이나 바다, 등산이나 낚시는 물론 골프나 여행 등 전천후로 통한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모든 아웃도어 활동을 커버하는 다양성을 자랑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새로운 색상으로 유러피안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탈부착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실용적이다.

 입는 순간 달라진다는 느낌을 준다. 고기능성 원단 사용으로 코팅처리가 되어 생활 방수, 방한, 방풍, 발수처리로 보온성이 탁월하다. 경량성 내구성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재킷으로 평가된다.

 보온성으로 체온을 최상의 상태로 관리함으로써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평상시에는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2종류이며, 사이즈는 95, 100, 105, 110 4종류이다. 가격 6만9800원.

 구입문의 1588-4930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