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2009년 돋보인 알짜상품들...보령제약 '코비 그린'

2009-11-18 16:21

콧물-코막힘-재채기 한방에 싹~
3대 과민증상 개선 … 식약청 최초 승인
 
  환절기만 되면 쉴새없이 터져 나오는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증. 과민반응으로 인한 이같은 코 상태를 개선시켜 주는 보령제약의 '코비 그린'이 최근 출시됐다.

 코는 인체의 호흡기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공기 중에 있는 먼지와 불순물, 각종 세균을 정화시켜주는 작용을 하며 호흡기능과 각종 병원균의 활동에 대한 방어적 분비 기능도 수행한다.

 과민성 코 이상 증세는 흔히 콧물과 재채기, 코 가려움증의 3대 증상으로 나타난다.

 또 특정한 계절에 존재하는 항원에 의해 생기는 계절성 과민성 코 이상증세와 계절에 상관없이 생기는 통년성 과민성 코 이상증세로 구분할 수 있다.

 산업발달로 인해 환경오염과 지하철 먼지, 자동차 매연, 집먼지 진드기, 사무실 공기오염, 자동차 안의 먼지 세균 등으로 인해 우리 코는 저항력이 약해지고 과민성으로 발전하기가 쉬운 상태.

 과민증상으로 인한 코 이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가져올 수 있는 증상 중에는 원활한 호흡을 방해해 공기의 유입을 나쁘게 함으로써 어린이의 경우 감기를 자주 유발시켜 체질을 허약하게 만들 수 있다. 수험생일 경우 책상 앞에서 고개를 조금만 숙여도 코가 막혀 제대로 공부를 할 수 없다. 또 뇌에 산소가 부족, 집중이 안돼 학습능력 등 여러가지 피해를 초래하게 된다.

 직장인은 육체의 피로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쉽게 피로하고 감기 및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다. 따라서 최근 두통과 피로가 지속되고 코가 막히며 3주 이상 감기가 떨어지지 않을 경우 먼저 코를 치료해야 한다.

 보령제약의 '코비 그린'은 식약청 최초로 코 관련 개별인정 건강기능 식품으로 승인받았다. 인체시험을 통해 과민반응으로 인한 코 상태의 개선을 확인했으며 기술력과 꼼꼼한 품질관리로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다. 하루 1회 2정 섭취로 코를 시원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판매원 보령제약, 판매처 에코에프앤비. 문의 1588-5638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