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웰빙 열풍에 성공창업신화 써가는 '新나는해물한판'

2009-04-07 10:15

 해산물, 생선 등 웰빙아이템 갖춰 인기맛집으로 입소문

 나와 내 가족, 내 삶의 건강을 위한 웰빙 열풍은 스치는 바람이 아닌 우리 내 일상이 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았다. 더욱이 최근엔 개인적인 웰빙을 넘어 후손의 건강 및 성장까지 생각하는 '모두의 웰빙'을 추구하는 로하스(LOHAS: 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족이 주목 받으며 웰빙트렌드를 확고히 이어가고 있다.

 이렇게 모든 사람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웰빙'이 창업시장에서도 예외일 수 없다. 특히 외식창업분야는 환경과 건강에 예민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채우는 웰빙아이템 찾기에 열중하고 있다. 지난해 말 국민들을 불안케 했던 안심먹거리 문제 또한 최근까지 이어지면서 음식점창업의 웰빙 열풍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해물철판전문점 辛나는 해물한판(www.1pan.co.kr)은 이러한 웰빙 창업에 동참해 인기를 얻고 있는 해물철판전문요리점이다. 소비자들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해산물 및 생선을 창업아이템으로 잡고, 점심과 저녁 메뉴 제공의 차별화까지 더해 인기를 얻고 있다.

 점심시간에는 1일당 5000원으로 무한리필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데, 바로 건강식인 '생선구이'다. 삼치, 꽁치, 고등어, 갈치, 조기 등 여러 종류의 생선구이를 먹고 싶은 만큼 맛 볼 수 있다. 저녁에는 오징어, 주꾸미, 낙지 등 신선함 가득한 해산물을 비롯해 돈불고기, 닭갈비 등의 재료를 고객이 집적 선택해 해물철판요리로 즐긴다.

 이처럼 신선한 식자재와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이유는 안전먹거리 공급에 무엇보다 주력하고 있기 때문이다.

 신나는해물한판의 물류시스템은 안전한 먹거리 배송을 위해 '파트너십 납품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부산에 위치한 본사 수산물 저장센터에 직접 수입한 수산물들을 저장하고, 제휴업체인 '푸드머스'가 수산물 및 공산품을 전국 가맹점에 배송?납품하고 있는 것. 효율적인 배송은 물론, 신선함이 중요한 물류의 가치를 최대한 살리고 있다.

 더욱이 부산의 물류센터를 바탕으로 가공, 배송 등의 더욱 완벽한 가맹점납품시스템을 갖춘 물류센터를 가맹 10호 점 내에 수도권에 완공 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웰빙 건강과 먹거리 트렌드에 확실하게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체인점 문의: 080-055-3651)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