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LG텔레콤, 청소년을 위한 맞춤 요금제 'OZ링스마트'

2009-03-13 17:28


 ■ 무료 통화 . 무료 문자에 OZ무한자유까지, 청소년을 위한 맞춤 요금제!

 ■ '꽃보다 틴링' 패러디 열풍! 조회수 15만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

 LG텔레콤 10대 청소년 브랜드 틴링(teenring)이 청소년을 위한 다양하고 실속 있는 알찬 요금제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엔 'OZ링스마트', 'OZ링친구문자 프리' '링친구문자 프리' 3종을 선보였다.

 이중 'OZ링스마트' 요금제는 특별영상을 통해 청소년을 위한 최고의 맞춤 요금제 탄생스토리를 공개했다. 'OZ링스마트'는 휴대폰 요금이 부담스러운 청소년을 위해 월 기본료 2만원에 무료통화 60분 무료문자 600건의 혜택에 OZ무한자유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속 깊은 알찬 요금제이다. 사용량에 따라 상한 금액(25000원 / 30000원 / 35000원)을 두어 골라 쓸 수도 있고 필요한 만큼 충전해 사용할 수도 있게 했다. 특별영상에선 재벌 중의 재벌 구준표가 금잔디를 위해 만들지만, 청소년의 통신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LG텔레콤에서 만들었다.

 청소년 브랜드 틴링(teenring) 런칭 기념으로 다음 tv팟과 함께 진행중인 '꽃보다 틴링 CF 패러디'가 16일 마감을 앞두고 그 열기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다음 UCC이벤트 중에서도 유례없이 높은 200개가 넘는 작품이 응모되었고 조회수도 15만이 넘는 히트 수를 기록하고 있다.

 네티즌들의 숨은 재능과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들이 돋보이는 이번 응모작들은 그 소재도 다양해서 친구 3인방이 직접 출연하여 CF를 패러디 한 '러브러브 삼총사의 꽃보다 틴링', 뛰어난 연기력으로 금잡초와 십준표로 1인 2역을 깜찍하게 소화해낸 예슬이의 '서민용 요금제', 최신 히트곡 가사들을 엮어서 한편의 멋진 패러디를 만들어낸 '문자해? 준표가 잔디에게 복수를~'까지 표현기법은 서툴러도 주제만큼은 전문가 못지 않은 뛰어난 작품들이 올라와 열띤 경합을 벌이고 있다. 이번 꽃보다 틴링 UCC 페스티벌은 네티즌 호응도와 전문심사위원의 평가를 종합해 최종 베스트 UCC 영상을 선발 할 예정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