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과자 많이 먹으면 문화 체험이 공짜

2009-01-22 09:41

 국내 제과업계에 새로운 아트마케팅으로 신선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제과는 최근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토털 아트서비스인 '아트블럭(www.art-block.co.kr)'의 준비작업을 마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지난해 후반부터 준비해 온 유비쿼터스를 기반으로 하는 고객서비스인 '아트블럭' 서비스를 올 들어 본격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아트블럭 홈페이지에는 크라운-해태제과의 제품을 구입해 등록하면 자동적으로 발생하는 온라인 포인트를 누적해 적립해 주는 서비스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트 컨텐츠를 제공하는 인터넷 아트 서비스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각 제품 속에 카드형태 또는 포장상자 안쪽에 인쇄된 아트블럭 포인트(블록) 코드를 인터넷 홈페이지(www.art-block.co.kr)에 방문 등록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누적 점수에 따라 크라운-해태제과가 운영하는 다양한 공연, 공모전, 전시회, 창조적 체험 학습 프로그램, 이벤트 등에 신청 및 참여하는 것은 물론 홈페이지에 준비된 다양한 문화관련 정보 및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과자나라 앨리스전', '박스아트전', '닥종이인형 전시회' 등 수준 높은 고객 체험전시회와 이 회사가 전국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찾아가는 음악회', '해설이 있는 오페라'와 같은 수준 높은 공연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