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내가사께', 저렴한 술-요리 세트 눈길

2007-06-12 12:03

 요즘 창업 시장에 퓨전 요리주점의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그동안 외식주점 분야의 창업 시장을 주도해왔던 호프주점들이 계절적 한계와 먹을 만한 안주가 다양하지 못하다는 단점으로 서서히 침체에 빠져들면서 그 대체 아이템으로 퓨전요리의 선술주점이 뜨고 있는 것이다.

 그러다보니 국내 외식주점 창업 시장은 퓨전 요리주점 브랜드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다운타운가에서는 한 골목 안에 퓨전 선술주점만도 서너 개씩 모여 있을 정도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이중에서도 차별화 전략과 정통 일본식 퓨전요리를 표방하며 등장한 퓨전 창작 요리주점 '내가사께'(대표 김영수ㆍwww.negasagge.co.kr)가 이례적인 호황을 누리고 있어 화제다.

 전체적으로 40여종의 퓨전요리 메뉴 중에서도 고객들에게 인기 만점인 5종류의 세트 메뉴는 '내가사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코스다. 타 주점들이 메뉴 자체로만 세트를 구성하는 경우는 더러 있지만 '내가사께'의 세트 메뉴는 술과 요리가 세트화되어 있다. 

 '내가사께'만의 콜라겐 메뉴는 더욱 특이하다. 여성들의 미용 건강에 더없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 콜라겐이 특수한 비법에 의해 메뉴 속에 들어있어 건강은 물론 쫄깃한 맛을 더해 준다.

 술과 안주가 접목된 세트 메뉴가 1만5000~2만3000원이면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