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리바이스, 섹시미 강조 신제품 출시

2004-10-05 12:39

 진 브랜드 리바이스가 F/W 시즌을 겨냥해 그린 캐스트 컬러 데님의 신제품을 내놨다.
 리바이스 상징인 뒷 주머니의 아큐에이트와 옆 라인을 이중 박음 처리해 타입원의 대담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 게 특징.
 특히 여성제품은 밑위 길이를 더욱 짧게해 섹시함을 강조했고, 뒷부분은 적절한 높이로 조절해 실용적이면서도 활동성을 높여 주는 새로운 로라이즈 진으로 탄생했다.
 영국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바디샵(The Body Shop)이 지난 1일 웰빙 스파 신사점을 오픈했다.
 웰빙 스파 신사점에서는 기존의 아로마테라피 외에도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했다.
 바디샵 웰빙 스파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전신 마사지, 등경락, 풋케어, 페이셜 마사지 등이 준비되어 있다. (02)3443-2642
 나만의 독특한 속옷도 만들고 유럽여행도 가자.
 패션내의 전문업체 ㈜좋은사람들이 'YES' 브랜드 매출 100억 달성을 기념하는 'YES 예쁜 자수 짱먹기 대회'를 연다.
 'YES'만의 독특한 알파벳과 문양, 이모티콘의 캐릭터 자수를 이용해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그림이나 메시지를 연출한 작품을 뽑는 이색 콘테스트.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유럽여행권, 노트북 PC, 최신 디카폰, MP3 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다. 오는 11월 1일 홈페이지(www.j.co.kr)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